본문 바로가기

인바디 기록

300일간의 대장정, 네 번째 인바디 기록

<300일간의 대장정,  번째 인바디 기록>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리병아리입니다.


300일간의 대장정, 네 번째 인바디결과를 가져왔습니다.

ㅠㅠ


이번 기록도 먼저 표로 정리할까요!!?



ㅠㅠ 이번에는 인바디 점수가 원상복귀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바디점수도 과학적으로, 정량적으로 측정됩니다.


아주아주 복잡한 계산방법이 쓰이지만,


쉽게 이야기하자면, 근육 +1kg = +1점


지방량 +1kg = -1점 으로 생각하시면됩니다.


저는 지난주보다 체지방량은 늘고, 근육량은 줄어들었네요.


제 생각은, 인바디는 측정하는 날에서, 7일 전 상태를 반영하는 것 같아요.


제가 목에 심한 담이 와서 운동을 4일 쉬었었는데, 그 이후 일주일 안에 인바디를 측정해서


엉망으로 나온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실망은 금물 ㅠㅠ 


매일 꾸준히 하고 있는 저를 믿어줍시다 ㅋㅋㅋ





체중은 매 주 0.3kg 씩 빠졌습니다.


저 인바디를 잴때까지는 유산소 운동을 안했지만,


인바디를 재고 나서는 유산소운동을 했기 때문에


앞으로도 변화가 생길거라고 확신합니다.


미세먼지가 심하지만 않다면 매일 유산소할 예정이에요!!


다음 주 월요일이면 한달 전, 인바디점수 75점을 목표로한 날인데


과연 달성할 수 있을까요!!!!??????



다음 주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제가 300일 간 목표로 삼는 항목은 '단 2가지' 입니다.

골격근량 : 125%

체지방률 : 12.5%

이 2가지 목표에만 집중하면 나머지는 따라오게 되어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마다 인바디 기록을 올리며,

몸의 변화를 체크하며 나아가겠습니다.

1달뒤 목표 : 인바디 75점

300일뒤 목표 : 골격근량 125%, 체지방량 12.5%

다음 주 월요일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