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기록

오늘 먹은 음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제가 먹는 음식도 올리려고합니다.


사실 출근하기 바빠서,


아침은 안먹은지 1년이 넘었습니다. ㅠㅠ


점심은 회사에서 폭식하고!!


저녁은 보통 집에서 삼겹살이랑 밥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고기가 없으면 밥을 안먹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운동하고는 조금 바꼈어요


아침에는 단백질보충제(몬스터밀크)먹고 출근하고


점심은 그대로 먹고


저녁도 그대로 먹어요



그대신 8시이후로 라면먹거나 폭식하는 버릇은 줄였어요 ㅠㅠ


그건 당연한거겠죠!!!!!??



폭식과 매일 아침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 것을 제외하면


사실 제 식단은 그대로에요......


그래서 회사밥빼고 제가 먹는 식단을 간간히 올리려고합니다.


이렇게 고기반찬만 먹고도 뺄 수 있는 걸 보여주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삼겹살먹으려고했는데 집에 밥이없어서


그냥 계란후라이 4개먹고 유산소운동 하고 왔습니다 ㅠㅠ


계란 노른자도 다먹었어요 ㅋㅋㅋㅋ저거먹는다고 살안찝니다.


여튼 여러분, 담에 삼겹살 사진으로 만나요!!




'음식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 먹은 음식!!  (0) 2019.03.05